2012.5.29 직업, 취업, 인생…나의 멘토와 만난다 “2012 Kmentor”

 

경남지역 청년들을 위한 최초의 대규모 멘토링 콘서트 “K멘토”가 5월 29일 창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렸습니다. “K멘토”는 청년들의 가장 큰 고민인 직업, 취업, 인생 세 분야로 나뉘어 진행되었습니다.

세계 지성의 향연 TED를 국내에 전파한 Future Designers 송인혁 대표는 끝없는 열정으로 도전해야 하는 직업 가치관에 대해, 사람들의 편견을 극복하고 남성 중심 경호업계에 새 장을 연 퍼스트 레이디의 고은옥 대표는 직업 인식에 대해 강연했습니다.

취업 멘토로 나온 구글 코리아의 김태원 팀장은 평범한 대학생이 모두가 선망하는 구글 코리아에 취업하기까지의 열정 스토리를 들려주었고, 잡 코리아의 김화수 대표는 현재 구인의 트렌드에 대해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었습니다.
인생 멘토로는 국내 유일의 재즈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이 등장해 장애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음을 이야기해줬습니다.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열정의 무대에 청년들은 지지와 감동을 표현했습니다.

경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열린 대규모 멘토링 콘서트에 일반 청년들은 물론 지역의 각 대학 교수들과 취업 관련 담당자들도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었습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